자주 묻는 질문 2018-11-19T21:32:45+00:00
  • 유료회원 결제는 어디서 어떻게 하나요?
    홈페이지 상단의 "서비스 이용안내" ->"서비스 안내"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있는 "영업활동회원"과 "유료회원 A" 밑에 있는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    결제방법은 카드결제와 무통장입금(인터넷뱅킹, 계좌이체) 두가지 방법이 있으며, 그 중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다만, 카드결제는 결제 후 바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나,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담당자의 확인과 승인이 필요하여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.
  • 유료회원 결제 후 연장 또는 종료는 어떻게 되나요?
    유료회원 결제를 한 후 만기 1개월 전부터 문자와 이메일 및 전화로 유료회원 연장여부에 대한 안내를 드릴 것이며,
    만약, 연락이 안되거나 아무런 응답이 없으시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.
  • 카드결제로 서비스를 구매했는데 바로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나요?
    아닙니다. 카드결제를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계좌이체로 서비스를 구매 했는데 바로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나요?
  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이에는 계좌이체시 담당자가 바로 확인을 하여 결제하신 회원분을 확인 후 바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으나,
    오후 6 이후부터 오전 9시 이전에는 담당자가 계좌이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.

    이 경우 오전 9시 이후에 담당자의 확인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  아직 실시간 계좌이체 확인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아 불편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유료회원 A로 결제한 후 영업활동을 목적으로 컨텐츠를 이용하면 어떻게 되나요?
    1차로 주의를 통하여 영업활동회원으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.
    만약, 영업활동으로 결제를 하지 않고 계속 컨텐츠를 이용하시면 다른 회원분들을 위해 부득이하게 탈퇴조치를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.
  • 영업활동회원과 유료회원A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    유료회원 A는 일반 개인으로 회원 본인의 세금 문제에 대해서 컨텐츠를 이용하는 회원입니다.
    이에 반하여 영업활동회원은 공인중개사와 PB 등 고객의 세금문제에 대해서 컨텐츠를 이용하는 회원으로 유료회원 A에 비하여 컨텐츠의 이용이 많은 분들입니다.
  • 회원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고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    회원탈퇴를 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에서 “계정삭제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.
    유료결제 후 컨텐츠를 1회 이상 이용하셨다면 환불은 불가합니다. 환불은 이용기간에 따라 이루어지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  이러한 환불정책은 세무상담이나 계산기 등의 컨텐츠 특성에 기인합니다.
  • 컨텐츠 이용 횟수나 기간에 제한이 있나요?
    유료 결제를 하신 후 1년간 모든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이용횟수의 제한은 없습니다.
    주의하실 사항은 이용료는 기간에 따라 계산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. 환불정책에 대한 FAQ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컨텐츠를 이용하려면 유료회원만 가능한가요?
    네. 유료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는 유료회원제로 운영합니다. 계산기와 세무상담 및 세테크 정보 등의 컨텐츠는 모두 유료회원분들께만 제공됩니다.
  • 무통장입금(계좌이체)으로 결제를 했는데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?
    현금영수증은 필수로 발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