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약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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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약관 2018-12-02T16:16:31+00:00

회원약관

 
제1조(총칙)
이 약관은 세무사김종필사무소(이하 회사라 함)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규정으로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의무 책임사항에 관한 기본약관이다.

 
제2조(약관의 개시와 변경)
① 이 약관은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회원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.
② 회사는 약관이나 회비를 변경할 수 있으며, 회원의 권리와 의무사항이 변경될 때에는 10일 이상 공지한다. 약관이나 회비의 변경시 기 가입 회원의 자격이나 회비는 소급적용하지 못한다.

 
제3조(약관의 준거법)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을 준거법으로 인용한다.

 
제4조(정의)
① 회원이라 함은 회비를 내고 정회원으로 가입한 자를 말한다.
② 회원구분과 이용요금(선불제)

회원의 구분과 각 회원별 이용서비스와 이용요금은 아래와 같다.

구분 영업활동회원 (공인중개사/PB 등) 유료회원 A 유료회원 B
연회비(부가가치세 포함) 연 33만원 연 11만원 연 3만3천원
이용 서비스 모든 서비스 모든 서비스 직장인 컨텐츠

 

③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사의 이용서비스를 청약하고 대금을 납부하고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한 계약을 말한다.
④ 서비스라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세금계산기와 세금상담 및 세무정보 등을 통칭한다.
⑤ 저출이나 책자 및 강의 등은 회비와 별도로 구매를 희망할 경우 지정된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다. 단, 회원은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공급할 수 있다.

 

제5조(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)
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가입신청에 의해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한다.
② 서비스별 이용자는 이용자 아이디 단위로 체결된다.
③ 이용신청은 회원으로 가입신청하면 가입확인을 하고 이용요금을 납부하면 계약이 체결된다.
④ 서비스 이용개시일은 계약 체결이후로 가능하다.
⑤ 서비스의 이용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이며, 이용 시간은 홈페이지는 연중 무휴이다. 세무상담은 온라인 상담을 원칙으로 하되, 정확한 상담을 위해 회사가 회원에게 전화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.
⑥ 이용회원은 아이디나 회사에서 제공한 정보를 제3자에 유포하여 다른 사람의 영리 또는 비영리에 이용하게 해서는 안된다.

 
제6조(계약의 해지)
이용회원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 유료회원은 유료서비스의 특성상 무형재산에 해당하는 정보를 가입 후 정보제공을 받은 상태에서는 해지는 불가능하며, 회비는 환불하지 않는다.

 
제7조(회비의 과다 납부)
회사는 회비를 착오로 과다 납부하였을 때는 5일 이내에 통보하고 차액을 반환한다.

 
제8조(면책)
천재지변이나 전쟁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회사는 서비스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. 또한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지지 않는다.

 
제9조(서비스 이용 대금의 납부 방법)
이용자는 회사가 지정하는 다음 방법 중 하나로 이용대금을 납부한다. 회사는 회원의 이용대금납부 후 현금영수증을 요청시 해당 현금영수증을 발부하여야 한다.

① 무통장입금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
아래의 구좌 이외의 입금은 인정되지 않으며 예금주(회사상호)를 확인하고 입금한다.

은행명: 국민은행
계좌번호: 358801-04-190069
예금주: 김종필(세무사김종필사무소)

② 기타 방법
카드결제로도 이용대금을 납부할 수 있다.

 
2018년 11월 22일
세무사김종필사무소
김 종 필